Getting My PPT 파워포인트 누끼 따기 To Work
Getting My PPT 파워포인트 누끼 따기 To Work
Blog Article
회사에서도 제안서나 소개서를 만들 때 이미지의 불필요한 배경은 날리고 딱 원하는 피사체만 남기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. 그럴 때 완벽하진 않지만 그래도 누끼 따는게 가능합니다. 파워포인트에서요.
*지금 현재 보여드리는 으로 작업하는 화면으로, 버전에 따라 기능 명칭 혹은 메뉴명이 다를 수 있습니다.
점프: 양발을 뒤로 점프하여 푸시업 자세로 이동합니다. 이때 몸이 일직선을 유지해야 합니다.
보관할 영역 표시 버튼을 클릭하고는 배경으로 인식되어 날아가버린 부분을 점점이 찍어줍니다.
- ③ 누끼를 따고자 하는 이미지만 남도록 범위를 조정해야 하는데요, 세부 조정 범위는 + 모양인 "보관할 영역 표시", - 모양인 "제거할 영역 표시" 두 가지가 있으며, 누르면 연필 모양이 나오고 조정을 할 수 있습니다.
(피사체로부터 배경을 분리하기 위해 외곽선을 따는 것을 누끼 따기 혹은 누끼라고 한다. 출처 : 나무위키)
하는 김에 짱구도 해봤는데 짱구는 비교적 인식을 완벽하게 PPT 파워포인트 누끼 따기 해내서 별로 터치한 게 없는데도 잘 됐네요.
저는 배경을 PPT 파워포인트 누끼 따기 지우는 일은 포토샵으로만 가능한 줄 알았는데, 생각보다 쉽고 간단하게 파워포인트로 배경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. 클릭 몇 번이면 끝날 정도로 매우 쉽고 간단합니다!
죄송합니다. 너무 많은 접속을 시도 혹은 비정상적인 요청을 하셨습니다. 나중에 다시 시도해주세요.
저작자 명시 필수 영리적 사용 불가 내용 변경 불가 저작자 명시 필수 - 영리적 사용 불가 - 내용 변경 불가
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?
그런데 개체를 선택하면 원 사이즈에 맞게 비어 있는 부분도 선택되기 때문에 자르기를 통해 뒷배경이 없는 부분은 줄여주는 것이 작업에 PPT 파워포인트 누끼 따기 편합니다.
몇 가지 기본적인 단계와 심화 기술을 통해 여러분의 이미지 활용 능력을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.
쉽고 빠르게 누끼따기가 가능하지만 정교함이나 깔끔함에 있어서는 조금 퀄리티가 떨어집니다.